안녕하세요 명문 진주여고 학생 여러분~! 동아리 발표대회와 사진전과 관련하여 안내하고자 합니다. 1. 먼저 2021학년도 동아리 발표대회 관련해서 안내합니다. * 일시 : 1차 대회(동아리 보고서 결과물 제출) 마감일 2021. 11. 21(일) 21:00까지 2차 동아리 발표대회(1차에서 통과한 팀만 참가)- 12월 22일 예정 * 참가방법 : 10.22(금)까지 아래 메일을 통해 동아리 이름과 참여 의사를 보내주세요. 참여 의사 밝힐곳 - jhsactive94@naver.com * 1차 보고서 제출처 : whitecompo@hanmail.net (11.21(일)21:00까지이며, 21시를 넘기는 보고서는 1차 보고서 심사에 포함시키지 않음) * 1차 보고서 세부 평가 내용 세부 평가 내용 | 1. 계획서와 비교해서 얼마만큼 활동(도달)했는가? | 2. 동아리 구성원의 참여도가 높은가? (동아리 활동 사진, 영상 등 첨부) | 3. 활동 보고서의 구성 및 내용의 충실도가 높은가? | 4. 홈페이지 배너의 활용도가 높은가? | 5. 실적, 교내 활동뿐만 아니라 교외활동을 했는가? (각종 대회출전, 논문 작성, 교외 봉사활동 등) |
* 시상 : 작년과 동일하게 참가팀의 20%이내 금,은,동으로 수여 * 문의사항 : 동아리 활동부 부장(2학년 노자은), 동아리 활동부 차장(1학년 정다인) * 작년 보고서를 참고하고 싶은 동아리는 2020년도의 동아리 보고서 결과물을 각 부장의 메일로 전달하겠습니다. (다만, 본인의 동아리가 아닌 타 동아리의 보고서 파일은 줄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 우리들의 이야기(동아리 사진전)과 관련해서 안내합니다. * 일시 : 2차 동아리 발표대회(12월 22일 예정)때 학교 급식소 주변 산책로에 설치 예정
* 참가방법 : 11.22(월)까지 동아리별로 USB 1개에 사진 30매 이내로 담아 동아리 활동부 부장(2학년 노자은), 동아리 활동부 차장(1학년 정다인)에게 제출 * 내용 : 1년간의 자신의 동아리 활동을 사진으로 전시 - 1동아리에 우드락 2개와 이젤을 제공함 - 1동아리당 사진 인쇄매수는 30장 이내 - 30장 이내의 사진 파일을 USB로 제출하면 일괄하여 사진 인쇄처리함 * 시상 : 동아리 발표대회와 동일하게 참가팀의 20%이내 금,은,동으로 수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