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느낀점:
초등학생 5,6학년의 학습 수준을 고려하여 모의 수업 계획안을 짜는 것이 힘들었다. 하지만, 1차 모의 수업을 통해 익명피드백을 받고 나서 ppt에 키워드를 부각시키고 어려운 용어를 쉽게 알려달라는 말이 있어2차 모의 수업에서는 ppt만 보고도 이해하기 쉽게 만드는 데 중점을 두었다. 또, 2차 모의수업에서 학생들의 집중이 떨어지는 시간에 팀원끼리 노래 가사 맞추는 활동을 함으로써 재밌어하고 동아리원이 친해지는 계기가 되어 뿌듯함을 느끼고 앞으로도 창의력을 가지고 활동을 만들어야 겠다고 다짐했다. 스스로 활동지를 만들고 열심히 하는 학생을 보니 적성에 맞다고 생각했다.